노스페이스, 크롭 스타일 ‘봄철 아웃도어 재킷’ 3종 출시
노스페이스, 크롭 스타일 ‘봄철 아웃도어 재킷’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14 1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을 과감하게 반영한 ‘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봄철 아웃도어 재킷’은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크롭 스타일의 신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마운틴 피크 크롭 재킷’은 노스페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마운틴 재킷’ 고유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크롭 스타일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템이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했다.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은 노스페이스 고유의 어깨 배색 및 절개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 제품 역시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했고,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루즈핏의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는 여성 타깃이 늘고 있어 남녀 공용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을 베스트와 볼레로 형태의 재킷으로 분리한 모습.
노스페이스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을 베스트와 볼레로 형태의 재킷으로 분리한 모습.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은 베스트와 볼레로(Bolero) 형태의 재킷이 세트로 구성됐다. 베스트와 볼레로 커버업으로 각각 따로 연출할 수는 있는 것은 물론, 함께 착용해 재킷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