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육아, 공식 서포터즈 ‘GoGo아이맘 2기’ 모집
상상육아, 공식 서포터즈 ‘GoGo아이맘 2기’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06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엔이에스랩에서 운영하는 영유아 맞춤 양육 솔루션 서비스 ‘상상육아’가 공식 서포터즈 ‘GoGo아이맘 2기’를 모집한다.

상상육아는 부모의 육아 고민을 덜어주고 부모 자신감을 향상하기 위한 검사기반의 맞춤 양육 코칭과 컨설팅을 진행하는 영유아 전문기관이다.

상상육아 서포터즈는 15개월~만 6세 영유아 자녀를 양육 중이며, 자녀와의 관계 및 자녀의 미래에 관심이 많은 부모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부모에게는 자녀의 기질, 발달 특성 및 부모 양육 유형까지 파악할 수 있는 ‘TPST양육솔루션검사’가 제공되며 30만원 상당의 ‘상상육아 컨설팅’을 지원한다.

상상육아 컨설팅은 전문 분석팀이 아이의 강점과 성장 포인트를 찾아 육아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컨설팅이다. 양육솔루션을 통해 아이의 잠재력을 향상시키고 더 행복한 아이로 성장시킬 방법을 제시한다.

GoGo아이맘 2기는 오는 10일까지 상상육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상육아연구소 박영임 소장은 “지난해 ‘GoGo아이맘 1기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전국에 계신 부모님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아 이번 2기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2기 서포터즈와도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며, 부모님의 곁에서 버팀목이 되는 든든한 육아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