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전품목 리뉴얼 출시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전품목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04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선케어 라인 전 품목을 리뉴얼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선케어 시장 트렌드에 맞춰 전 제품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 및 논나노 순한 포뮬러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궁중비책만의 독자 성분인 ‘로얄오지콤플렉스™(Royal Oji Complex™)’와 피부 진정 효능의 병풀추출물인 생텔라를 함유해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FSC인증 지류로 변경하고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해양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유해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포뮬러를 새롭게 구현했다. 모던하고 깔끔한 서체와 오렌지색으로 디자인을 바꿔 주목성을 강화했다.

리뉴얼 한 품목은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 3종과 신제품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등 총 4종이다.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는 자외선(UVA, UVB)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한 번에 차단해 주는 수분 로션 제형의 제품이다. 토너, 크림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선로션으로 피부에 밀착되며 빠르게 흡수되며 보습 지속력이 높다.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와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바를수록 촉촉하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돼 백탁 없이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선쿠션과 선스틱은 각각 퍼프와 스틱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은 3중 코팅 이지워시 포뮬러로 세안 비누 또는 클렌징폼 세정만으로도 간편하고 말끔하게 씻기는 워셔블 선로션이다. 등하원 및 간단한 외출 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실내 자외선 차단 및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징크100%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으로 아기 피부에 더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궁중비책은 아기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