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민 예비후보, ‘SKY캐슬 강준상’ 배우 정준호 환담
한정민 예비후보, ‘SKY캐슬 강준상’ 배우 정준호 환담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4.02.28 2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경기 화성을 한정민 예비후보와 배우 정준호
국민의힘 경기 화성을 한정민 예비후보와 배우 정준호 (사진=한정민 선거캠프 제공)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국민의힘 경기 화성을 예비후보로 등록한 한정민 예비후보가 한정민 선거 캠프 사무소에서 정준호 배우와 면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만남은 정준호 배우의 깜짝 방문으로 진행됐으며 평소 한정민 예비후보와 정준호 배우는 서로를 ‘친형’, ‘동생’으로 부를 만큼 각별한 사이다.

한정민 예비후보는 “최근 출퇴근 인사, 상가 등을 돌면 ‘정준호 배우님을 많이 닮았다’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며 반갑게 맞이하였고 정준호 배우는 “나의 20대 때 모습을 보는 것 같다”며 “처음 도전하는 선거가 많이 힘들지는 않느냐”라고 운을 뗐다.

한정민 예비후보는 신설 예정인 화성 정 지역(동탄1·2·3·5동·반월)의 현안에 대해 설명했고 이에 정준호 배우는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목표를 유권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해 한정민이라는 사람의 진정성을 지역 주민에게 보여준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어 정준호 배우는 “정치는 참 어려운 일이니 여러 면에서 나를 꼭 닮은 정민이가 잘 해줬으면 좋겠다”고 응원했고 이에 한정민 예비후보는 “평소 형님으로부터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는 모습을 배워 선거운동을 진정성 있게 하려 노력한다”며 “승리하여 부끄럽지 않은 동생이 되겠다“고 화답했다.

정준호 배우는 "공익법인 홍보대사라 정치중립 의무가 있어 많이 못도와줘서 미안하다"며 " 마음만은 곁에 있고 시작했으면 반드시 이겨라“라고 마무리 인사말을 건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