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제로 600ml 대용량 페트 신규 출시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제로 600ml 대용량 페트 신규 출시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4.02.28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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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음료에서 신규 출시한 토닉워터제로 600ml 대용량 페트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제로 기존 제품(왼쪽, 300ml)과 신규 출시한 600ml 대용량 페트 제품 이미지.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가 높아지는 토닉워터 수요에 발맞춰 ‘진로토닉워터 제로’의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300ml 제품 대비 용량을 2배 늘린 600ml 용량으로, 통상 소주와 토닉워터를 1:1 비율로 섞는 소토닉은 물론 위스키와 토닉워터를 1:3 비율로 넣는 하이볼까지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용량을 늘린 만큼 단위당 가격은 낮춰 가성비도 뛰어나다.

국내 최초 무칼로리 토닉워터인 진로토닉워터 제로는 진로토닉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제로 수준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 속 대용량 토닉워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600ml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가정, 야외 등에서 소주, 위스키, 사케, 바이주 등과 진로토닉워터를 혼합한 믹싱주를 직접 제조해 마시는 소비자가 늘면서 한 번 구매 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토닉워터 수요도 덩달아 늘고 있기 때문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하이볼을 만들어 먹기 좋은 대용량 가성비 위스키가 각광받는 등 주류업계에서도 알뜰 소비 트렌드가 불고 있으며 주스, 과일청 등과 함께 진로토닉을 블렌딩하여 에이드나 무알코올 칵테일을 즐기는 수요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토닉워터 플레이버, 용량 등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로토닉제로’ 600ml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등을 중심으로 점차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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