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X파라스파라 서울, ‘부가부 베이비룸’ 론칭
부가부X파라스파라 서울, ‘부가부 베이비룸’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23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가부 코리아 제공)
(사진=부가부 코리아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파라스파라 서울(Paraspara Seoul)과 협업해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한 객실 ‘부가부 베이비룸’을 론칭한다.

‘부가부 베이비룸’은 0~24개월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을 위한 객실로 파라스파라 서울의 회원제 객실인 가든하우스에 론칭된다.

▲디럭스 유모차 ‘부가부 폭스5’,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접이식 아기 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 등 부가부 제품을 비롯해 젖병 소독기, 전자레인지, 수유 의자, 더블베드 룸 침대 가드 사전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가부 제품 사용법은 체크인 시 안내받을 수 있다.

디럭스 유모차 ‘부가부 폭스5’는 대형 발포 고무바퀴와 부가부 서스펜션 기술로 아이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0~100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는 아이 키에 맞춰 공구 없이 간편하게 시트와 발 받침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또 아이의 성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시트 솔루션(신생아세트, 락커, 베이비세트, 트레이, 체어)이 각 2세트씩 준비돼 있다.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는 아이에게 편안한 잠자리 뿐만 아니라 안전한 놀이 펜스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메시 패브릭 소재가 사방에 사용되어 아이를 항상 지켜볼 수 있다.

특히 ‘부가부 스타더스트’와 ‘부가부 지라프’는 실내 공기질의 안전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 골드(GreenGuard Gold)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부가부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및 휴가는 쉽지 않은 결정이다. 부가부의 육아 솔루션 제품을 리조트에서 사용함으로써 여행 중 짐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아이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파라스파라 서울과 함께 프라나오너스 회원을 대상으로 ‘부가부 베이비룸’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부가부 베이비룸’은 예약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라스파라 서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