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공식 레고스토어 수원점’ 오픈
레고코리아, ‘공식 레고스토어 수원점’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22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 공식 레고스토어 수원점 내부 전경.
레고코리아 공식 레고스토어 수원점 내부 전경.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레고코리아가 롯데몰 수원점 3층에 레고스토어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4일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스토어 수원점은 수원역 인근에 위치한 롯데몰 수원점 3층에 입점했다. 가족 단위 고객부터 MZ세대까지 높은 유동인구를 겨냥해 국내 레고스토어 중 세 번째로 큰 188㎡ 규모로 오픈했다.

내부는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쇼핑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브릭 개별 구매 코너인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커스텀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 등이 마련돼 있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4일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특대 레고 리유저블백 ▲레고 스타트백 2개·레고 여행용 가방·수원점 영문 각인 키링 ▲수원점 한정 ‘레고 토스터기’·레고 미니피겨·레고 캐리어 정리 파우치 ▲레고스토어 상품권 10만원권 ▲레고스토어 상품권 25만원권을 증정한다.

인기 제품 구매 고객 및 레고스토어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구매 이벤트 제품은 ▲에펠탑 ▲사자 기사의 성 ▲부티크 호텔 ▲재즈 클럽 ▲자연사 박물관 ▲마블 어벤져스 타워 등 총 6종이다. 멤버십 가입 후 제품 구매 시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한 ‘마이크로 용’ 조립식 피규어를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중복 수령 가능하며 일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