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
KB국민은행,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4.02.21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KB국민은행이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를 맞아 ‘내 집 마련 꿈 꾸러 家보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KB금융쿠폰 2만원권을 실시간 제공한다.

아울러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가지 조건(‘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가입 또는 전환 , KB국민은행 계좌 자동이체 2만 원 이상 등록,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 선택)을 모두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핸슨 로디 1인용 리클라이너 가죽 소파(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1명) ▲애플워치 시리즈 9(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선택 고객 전원)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은 기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가입대상과 지원내용을 확대한 상품으로 19세부터 34세 이하 무주택자 중 연소득 5천만원 이하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월 2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연간 납입금액 40% 한도의 소득공제 및 이자소득(최대 500만원)에 대한 비과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무주택 청년의 주택 구입과 재산 형성을 지원하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미래 주역인 청년층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