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카페 '사푼사푼', 봄시즌 딸기 음료 2종 신규 출시
정관장 카페 '사푼사푼', 봄시즌 딸기 음료 2종 신규 출시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4.02.22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에서 운영하는 카페 '사푼사푼', 봄시즌 딸기라떼,딸기에이드 2종 신규 출시
정관장에서 운영하는 카페 '사푼사푼', 봄시즌 딸기라떼, 딸기에이드 신규 출시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SAPOON SAPOON)’에서 봄 시즌을 맞아 5월 15일까지 ‘봄딸기 라떼’, ‘봄딸기 에이드’ 시즌 음료 2종을 운영한다.

‘봄딸기 라떼’는 딸기청에 부드러운 우유를, ‘봄딸기 에이드’는 딸기청에 레몬농축액, 탄산수를 더했다. 특히 끓이지 않고 만든 수제 딸기청을 사용해 생딸기 원물의 맛을 극대화했다.

한편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SAPOON SAPOON)’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로, 순 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서울 2곳과 세종, 부산 각 1곳씩 4개를 운영중이다.     

2016년 첫 매장 오픈 이후 ‘진생치노 블랙’, ‘진생치노 화이트’, ‘홍다방 꿀커피’, ‘바닐라빈 진생슈페너’, ‘먼데이 활기력’ 등의 시그니처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차별화 컨셉 포인트에 주안점을 두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사푼사푼’은 단순한 맛을 넘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라면서 “신선한 제철 딸기를 베이스로 메뉴를 개발한 시즌음료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