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패밀리 전용 프레임 ‘릴리안’ 출시
시몬스 침대, 패밀리 전용 프레임 ‘릴리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20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 릴리안
시몬스 침대 릴리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시몬스 침대가 2024 S/S 신제품 패밀리 전용 프레임 ‘릴리안(Lillian)’을 출시했다.

릴리안은 저상형 패밀리 프레임으로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분리 조합이 가능하다. 추가로 전용 사이드 가드를 옵션으로 설치해 범퍼형 침대로 변형할 수 있어 신혼 침대부터 신생아 시기 아기 침대 및 패밀리 베드, 수면 독립 이후 자녀 침대까지 활용할 수 있다.

동일한 라이트 그레이 색의 전용 사이드 가드는 생활방수 및 오염에 강한 이지클린 기능을 더해 관리가 편하다. 푹신한 쿠션감을 더하고 가장자리 라운드 디자인 적용 및 가드 연결 부위 노출을 최소화해 아이의 안전을 신경썼다.

전용 사이드 가드는 ‘기본형’, ‘데이베드형’, ‘양쪽가드형’, ‘범퍼가드형’ 등 집안 공간 구조에 따라 원하는 대로 배치하면 된다. 릴리안 프레임은 퀸(QE), 슈퍼싱글(SS)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전용 사이드 가드는 대, 소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한다. 또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했다. 2018년부터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생산하고 있다.

시몬스 2024 S/S 신제품 패밀리 프레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