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TSUBAKI), 아시아 엠버서더로 배우 이성경 발탁
츠바키(TSUBAKI), 아시아 엠버서더로 배우 이성경 발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19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츠바키 엠버서더 배우 이성경.
츠바키 엠버서더 배우 이성경.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발탁하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츠바키는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발탁하며 츠바키의 상징적인 색인 레드와 까멜리아를 컨셉으로 매끈하고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이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였다.

츠바키 관계자는 “매끈하고 윤기 나는 머리 결을 자랑하는 배우 이성경의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새로운 엠버서더 이성경과 함께 ‘더 파워 오브 까멜리아(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츠바키의 뛰어난 제품력과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츠바키의 제품은 3가지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분 케어 효과로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 라인’, 숱이 적고 가늘어 힘없는 모발에 볼륨감을 주고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 해주는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라인’, 극도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츠바키의 다양한 헤어 케어 아이템들은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