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1샷 26도트 신제품 ‘프로페셔널 알파’ 출시
듀얼소닉, 1샷 26도트 신제품 ‘프로페셔널 알파’ 출시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4.02.14 09: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신제품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알파’를 출시했다.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신제품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알파’를 출시했다.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신제품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알파’를 출시했다.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이후 약 3년 만에 출시된 알파는 듀얼소닉만의 자체 생산, 연구, 개발의 기술력이 돋보인다. 알파는 1샷에 26도트를 자랑한다.

기존 프로페셔널 제품 대비 더 강력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하며, 피부 표면에 손상 없이 근막층(4.5mm)까지 정밀한 조사가 가능하다. 또 듀얼소닉만의 특허받은 듀얼레이어 기술이 적용되어 동시에 두 개의 피부층을 관리할 수 있다.

뷰티디바이스 분야에서 압도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듀얼소닉의 신제품 출시에 고객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1일 CJ온스타일 ‘프로페셔널 알파 론칭 방송’은 순간적으로 접속이 어려울 정도로 접속자가 몰리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는 기존에 듀얼소닉의 뷰티디바이스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데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프로페셔널 알파는 화이트톤 베이스에 고급스러운 라벤더 컬러포인트, 반짝이는 보석을 가미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샷당 높은 도트로 편리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듀얼소닉은 2개의 피부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듀얼레이어 하이푸(HIFU) 기술 특허를 받은 것은 물론 KC, FCC, CE, GMP 인증 등을 완료했다.

또한 머니투데이 주관 히트상품 대상 5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혁신기술대상 4회 수상,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