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딕, 15~18일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휴비딕, 15~18일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08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의료기기 및 육아 출산 전문 브랜드 휴비딕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특별 할인과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휴비딕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의료기기 전문 제조업체가 만든 ‘비접촉&귀 체온계’ ▲환절기 필수 아이템 ‘콧물흡입기’를 비롯해 ▲온습도계 ▲물 온도를 측정하는 ‘탕온도계’ ▲유아 체중계 ▲디지털 신장계 ▲삼성 UV-C 탑재 젖병 소독기 등 육아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휴비딕이 선보이는 제품들은 부스에 방문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최대 36%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휴비딕 부스 방문 후 사진과 포함된 후기를 작성하고 인증하면 ‘휴비딕 온습도계’를 증정한다. 또 매일 선착순 30명씩 깜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오후 4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휴비딕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성황리에 종료한 베이비페어 이후 다시금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부스에 방문해 제품도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