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초록매실 제로∙자연은 알로에 제로 출시
웅진식품, 초록매실 제로∙자연은 알로에 제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07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웅진식품이 스테디셀러 ‘초록매실’과 ‘자연은 알로에’ 제로 버전을 출시한다.

‘초록매실 제로’는 국산 매실 과즙을 그대로 담았으며 제로 칼로리로 기존 제품보다 비교적 가벼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매실 자체는 당 함량이 낮은 과실로, 일반적인 매실청은 단맛을 구현하기 위해 설탕이 첨가됐으나 초록매실 제로는 기존 제품과 유사한 단맛을 구현하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것이 특징이다.

‘자연은 알로에 제로’는 알로에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유지하고, 칼로리는 낮춘 제품이다.

초록매실 제로와 자연은 알로에 제로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오는 12일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 선 론칭된다. 12일부터 18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15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33%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주스 브랜드 매니저는 “초록매실과 자연은 알로에는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최근 트렌드에 따라 ‘제로’ 제품 출시 요청이 많았다”며 “성원에 힘입어 제로 버전을 선보이게 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