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쿠션형 디자인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코웨이, 쿠션형 디자인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05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웨이가 프리미엄 원단과 쿠션 헤드 디자인을 적용한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BEREX) 볼륨 프레임’을 출시했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했다. 헤드 쿠션이 신체 구조에 최적화된 높이와 기울기로 설계되어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해준다.

쿠션부는 캐시미론 솜과 고밀도 폼으로 푹신하고, 두께가 도톰한 만큼 윗면에 스마트폰, 리모컨 등 간단한 소품을 놓아두는 수납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프리미엄 원단과 세로 라인 퀼팅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벨벳 원단의 오트밀 베이지와 차콜 그레이, 패브릭 원단의 스카치 레드 등 3종이다. 파운데이션은 오트밀 베이지와 차콜 그레이 등 2가지다. 헤드보드 3종과 파운데이션 2종을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볼륨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된 투매트리스 타입이다. 파운데이션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해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주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등 4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