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명작수’, 누적매출 1조 돌파…리뉴얼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 ‘명작수’, 누적매출 1조 돌파…리뉴얼 제품 출시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4.02.05 1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작수 리뉴얼 제품 '명작수 골드' 제품이미지
명작수 리뉴얼 제품 '명작수 골드' 제품이미지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 누적 매출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홍삼과 인삼열매가 함유된 홍삼 앰플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명작수는 인삼열매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오랜 인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6000기압에 이르는 초고압을 이용해 홍삼 고유의 성분을 극대화하는 천삼화 기술을 적용했다.

바이탈뷰티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명작수를 ‘명작수 골드’로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

회사 측은 명작수 골드는 면역력 및 피로 개선 기능성 포뮬러를 함유하고,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에 아연과 나이아신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부원료로 들어있는 인삼열매를 기존 대비 9% 증량하고 L-아르기닌도 함유했다고 설명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명작수는 하루에 한 앰플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제품으로 지난 1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아왔다”며 “새롭게 선보일 명작수 골드는 중장년층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도움에 중점을 두고 업그레이드한 제품인 만큼 효도 선물 혹은 건강을 챙기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