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5일 ‘설맞이 할인전’ 네이버쇼핑 라이브 진행
함소아제약, 5일 ‘설맞이 할인전’ 네이버쇼핑 라이브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05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함소아제약이 2024년 설을 맞아 5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방송은 5일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오전에는 함소아 홍삼 젤리를 포함한 유아동 제품, 오후에는 이뮨바이탈샷 등 성인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며, 당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함소아제약은 함소아 홍삼젤리 구매 시 식물순액 기프트세트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라이브 중 ‘튼튼홍삼젤리’ 제품의 타임딜 혜택을 마련했다.

또 ‘건강더함 궁중 천옥고’ 제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후 성인 제품 라이브 방송 때 ‘이뮨바이탈샷(30개입)’ 제품을 구매하면 낱개 7개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함소아제약은 방송 중 구매인증 및 채팅창 이벤트를 열어 당첨된 고객에게 함소아 식물순액 기프트세트, 이뮨바이탈샷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2024년 설날을 맞이해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함소아제약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자 한다”며, “부모님과 어르신들에게는 면역력 증진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이뮨바이탈샷이나 파비플로라 선물을 추천하고, 함소아 식물순액 기프트세트나 튼튼홍삼젤리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