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스타필드 하남·고양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 오픈
동서식품, 스타필드 하남·고양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 오픈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4.02.02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동서식품은 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를 차례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는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 문화와 오레오의 즐거움을 접목해 다양한 체험 공간과 포토 스팟을 즐기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1층 사우스 아트리움과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2일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은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각 2주간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러브, 오레오’를 주제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여정을 담은 ‘메이즈존’과 ‘플레이존’으로 구성됐다. ‘메이즈존’은 터치스크린 게임, 볼 풀장, 10초 영상 촬영 등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7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존’은 나만의 밸런타인 오레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오레오 제품과 굿즈도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현장 예약제로 운영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레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밸런타인 시즌에 맞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레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하여 흥미로운 체험과 각양각색의 포토 스팟이 가득한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