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두 번째 ‘토프 컬렉션’ 출시…제품 3종 구성
부가부, 두 번째 ‘토프 컬렉션’ 출시…제품 3종 구성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01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신제품 절충형 유아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토프 컬렉션을 3월 5일 출시하며, 2월 15일부터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토프 컬렉션(Taupe Collection)’은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유모차용 봄·여름 액세서리인 ‘브리지 썬 캐노피’, 접이식 아기 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 등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는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아차로 특허받은 스탠드-업 폴딩 기능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쉽게 한 손으로 접을 수 있다. 네 바퀴에 모두 작용하는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안정적이고 부드럽게 움직인다. 섀시, 패브릭, 캐노피 색상을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부가부 스타더스트는 언제 어디서든 아이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해 줄 수 있는 접이식 아기 침대다. 실내 공기질의 안전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 골드(GreenGuard Gold)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실내에서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는 자외선 차단율이 UPF 50+인 원단으로 만들어진 봄·여름용 액세서리다.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는 동시에 메시 패널이 통풍을 원활하게 해준다. 토프 컬렉션은 부가부 폭스5와 드래곤플라이 전용 제품으로 출시된다.

토프 컬렉션 색상은 토프(Taupe), 데저트 토프(Desert Taupe), 듄 토프(Dune Taupe) 등 3가지다.

부가부의 두 번째 토프 컬렉션 전 제품은 오는 15일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고 프리-오더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센터 또는 부가부 코리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