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프라이빗 컨셉의 ‘2024 돌페어’ 진행
파크 하얏트 서울, 프라이빗 컨셉의 ‘2024 돌페어’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01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오는 24일 ‘2024 돌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돌페어는 세련되고 모던한 레지덴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가 더욱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3층 이벤트 공간에서 진행된다.

다채로운 콘셉트의 데커레이션과 돌상 차림, 드레스, 답례품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쇼룸 형태의 이벤트 공간 투어와 연회 전문 매니저의 1:1 상담을 진행해 맞춤형 돌잔치를 원스톱으로 계획할 수 있다.

원하는 테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이벤트 공간들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으로 돌잔치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가장 넓은 공간으로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한 ‘더 살롱’, 한눈에 펼쳐진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는 ‘드로잉 룸 2&3’, 월넛 색상의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드룸’, 10명 이내의 인원수용으로 프라이빗한 행사 진행이 가능한 ‘드로잉 룸 1’이 준비되어 있다.

기본 돌잔치 패키지 구성으로는 최고급 코스 요리를 한식 또는 양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돌상 및 포토 테이블, 입구 장식의 경우 취향에 따라 전통 돌상 또는 현대식 돌상으로 꾸밀 수 있다.

이벤트 공간은 빌트인 미디어 월 및 스크린, 최신 사운드 시스템, 고급 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들을 위한 무료 주차 서비스와 손님들을 위한 발레파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파트너 브랜드로는 돌상 데커레이션 업체 ‘소중한 날엔’, ‘어바웃 돌’이 함께하며 의상 업체로는 ‘에제르 드레스’, 답례품 업체에는 ‘더 수’가 참여할 예정이다.

‘2024 돌페어’는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하여 대관료, 돌상 차림 및 식사 비용, 에제르 드레스와 더 수 답례품 특별 할인 혜택과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 식사권 등이 포함된 시크릿 럭키드로우 추첨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