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퍼펙트 휩 포켓몬 에디션’ 3종 출시
센카, ‘퍼펙트 휩 포켓몬 에디션’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01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카 컨셉스토어 오픈 및 ‘츄랑 피카츄랑 센카 챌린지’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SENKA)가 ‘퍼펙트 휩 포켓몬 에디션’을 올리브영 한정 출시한다.

‘센카 퍼펙트 휩 포켓몬 에디션’은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와 피카츄’, 블랙헤드부터 각질까지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와 이브이’,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와 꼬부기’ 등 3종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리브영을 통해서만 단독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 더블 한정 기획으로 구성된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와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구매 시 포켓몬스터 마스킹 테이프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모델인 가수 ‘츄’와 ‘피카츄’가 함께하는 ‘츄랑 피카츄랑 센카 챌린지’를 통해 전개된다. 해당 챌린지는 츄와 피카츄가 함께 귀여운 시너지를 더했고, ‘츄랑 피카츄랑 센카’라는 카피를 빠르게 언급하는 내용으로 중독성이 높고 참여하기 쉽다.

츄랑 피카츄랑 센카 챌린지 영상 갈무리. (출처=센카 유튜브 채널)
츄랑 피카츄랑 센카 챌린지 영상 갈무리. (출처=센카 유튜브 채널)

한편 센카는 2월 1일부터 한달 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3층에서 컨셉스토어를 운영한다. 센카 지우는 연구소에 포켓몬 친구들이 함께해 더 퍼펙트 한 클렌징 거품 마스터를 찾기 위한 클렌징 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다.

컨셉스토어 방문 시 한정판 포켓몬 스티커를 포함해 센카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포토존과 거품 존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센카 관계자는 “포켓몬 에디션을 통해 센카의 밝고 프레시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나섰다. 특히, 남녀노소 전연령에게 사랑받는 만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컨셉스토어를 구성했다. 체험형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현장 이벤트 등을 진행해 고객에게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