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발렌타인데이 시즌 ‘러브 포션’ 3종 출시
공차코리아, 발렌타인데이 시즌 ‘러브 포션’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1.29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하트 모양 패키지 메뉴의 ‘러브 포션’ 3종과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를 출시한다.

신메뉴는 ‘러브 포션’을 콘셉트로 ▲요구르트 러브 포션(크러쉬) ▲초콜렛 러브 포션(밀크티) ▲타로 러브 포션(크러쉬) 등 3종이다. 귀여운 하트 보틀과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했다.

‘요구르트 러브 포션’은 요구르트 크러쉬에 자스민 그린티와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한 이색 메뉴다. 하트 코코넛을 씹을수록 요구르트 맛이 입안에 퍼져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초콜렛 러브 포션’은 초콜렛과 얼그레이 티를 조합해 하트 보틀에 담아낸 초콜릿 밀크티다.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로 식감을 살렸다.

‘타로 러브 포션’은 타로 크러쉬에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했다. 카페인 성분이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음료 신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도 2월 출시한다.

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러브 스티커 DIY 컨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2월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러브 포션 신메뉴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DIY 스티커로 하트 보틀을 꾸미고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주 목요일 당첨자를 선정해 공차 모바일 금액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