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오븐마루, 우수 가맹점 3곳 시상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오븐마루, 우수 가맹점 3곳 시상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4.01.24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SC관리·CS평가 기준 선정…각 가맹점에 100만원 포상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오븐마루가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오븐마루 제공)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오븐마루가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오븐마루 제공)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오븐마루가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4일 전했다.

본사와 부산 지사에서 열린 해당 시상식은 매장을 운영해온 점주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며,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수 가맹점은 QSC(품질·서비스·위생)과 CS(고객만족) 평가를 기준으로 동탄호수점, 완주삼봉점, 부산화명점 총 3곳이 선정됐다.

부산화명점 점주는 “본사 및 지사 임직원 여러분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우수가맹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븐마루는 해당 매장에 우수 가맹점 현판, 상장과 함께 상금 100만원을 포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와 매장을 위해 힘써준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븐마루 대표이사는 “당사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전국 각지의 가맹점주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븐마루는 배달앱 프로모션, LSM 지원, 지역 기반 광고 등 마케팅 지원을 통해 가맹점 매출 향상을 도와 가맹점주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신규 점주를 지원하기 위한 ‘5無 제도’(가맹비, 보증금, 감리비, 재가맹비, 로열티 면제)를 통해 신규, 업종 변경 등 초기 가맹점의 창업 문턱을 지속적으로 낮출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