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2024 조던 키즈 백팩’ 출시
플레이키즈-프로, ‘2024 조던 키즈 백팩’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1.17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조던 키즈 백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2024년 조던 키즈 백팩은 한층 편리해진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하여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 각 연령대 및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실내화 가방과 세트로 구성된 ‘조던 러버핀 스쿨 백팩’은 국내 시장을 겨냥해 새롭게 개발한 제품으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조던 로고와 신발, 유니폼 등 깜찍한 러버핀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우산이나 물통 등을 수납하기 편리한 매시 소재의 사이드 포켓, 아이들도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자석 형태의 가슴 벨트를 적용했다.

‘조던 에어 퍼포먼스 백팩’은 2023년 출시된 에어 퍼포먼스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넓은 내부 공간과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력이 우수하고 통풍 구멍을 추가해 통기성을 높였다. 또 푹신한 가방끈으로 어깨 압력을 한층 줄여 착용감도 편안하다.

이밖에도 실내화 가방이나 학원용 가방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조던 스쿨 토트백’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오는 23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출시한 조던 키즈 백팩 라인 및 의류 등 신학기 컬렉션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