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 ‘2024 시민과의 대화’ 소통 행보
백경현 구리시장 ‘2024 시민과의 대화’ 소통 행보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4.01.17 0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백경현 구리시장은 각계각층 시민들의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수렴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구리시장과 함께하는 2024년 시민과의 대화’를 16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16일 갈매동과 동구동을 시작으로 17일 교문1동과 인창동, 18일 교문2동과 수택1동, 19일 수택2동과 수택3동까지 4일간 관내 8개 동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날 실시한 갈매동과 동구동 시민과의 대화에서는 교통·복지·관광분야 등 각 분야별 궁금증에 대한 질의·답변이 진행됐다.

특히 시민들은 현재 구리시에서 가장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구리시·서울 통합, 구리토평2 공공주택지구 개발, GTX-B 갈매역 정차, 테크노밸리 사업’ 등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백경현 시장은 시에서 추진하는 주요 현안에 대해 현장에서 시민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즉석에서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등 자유토론을 벌이며 격의 없는 소통에 나서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갑진년 희망찬 새해를 각 동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함께하는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시민들의 건의 사항에 대해 우선적으로 시정에 적극 반영하여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대우받는 구리시민 섬김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