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17일까지 유아동복 ‘패션위크’ 진행
LF 보리보리, 17일까지 유아동복 ‘패션위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1.15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7일까지 유아동 패션 전용 행사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FW 시즌 상품과 더불어 SS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유아동 한복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시간 최대 7% 할인 쿠폰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는 행사 3일 동안 날마다 ‘브랜드 세일’을 운영한다. 15일에는 아가방, 헤이미니, 월튼키즈, 레노마, 페리미츠, 비버리힐스 폴로클럽 한정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아가방은 봄 상품에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비버리힐스 폴로클럽은 봄, 겨울 상품에 대해 20% 할인과 함께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들과 함께 겨울 휴가에 나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눈썰매장에서도 포근한 룩’을 제안한다. 체온을 유지해주는 아우터부터 활동성을 고려한 상하복,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예년과는 달리 올겨울에는 영상권의 날씨가 지속되면서 겨울 의류와 가벼운 옷차림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평소 눈여겨본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