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에서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든 피치 코랄 색의 ‘#061 포피 코랄’을 한국 단독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이다. 2018~2023년 2분기 6년 연속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메이크업 제품 1위(Q3 백화점/부티크 메이크업 통합 & 립 제품 부문 보떼 리서치 결과)이기도 하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피치 코랄색의 ‘#061 포피 코랄’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감과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맞춤 색을 표현하는 컬러-어웨이크닝 립밤이다.
입술에 직접 발라 본연의 입술 색을 더욱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연출하거나, 립스틱 위에 탑 코트처럼 발라 유리알처럼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케이스는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져 있다.
1월 1일 전 세계 최초 한국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독 선 론칭됐으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쓱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