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1.09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헤라가 세련된 색상과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의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

루즈 클래시는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헤라의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해 입술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착색 없이 12시간 균일하게 선명한 색과 윤기가 지속된다.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헤라의 헤리티지인 ‘서울리스타’의 룩에서 영감을 받은 ‘서울 레드’가 대표 색상이다. 서울 레드는 채도를 높여 입술을 덮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입술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맑고 화사하게 발색된다.

그외 색상 역시 입체적이면서 깊이감 있는 색으로 구성했으며, 서울 기반의 하이엔드 패션 디자이너 ‘제이든 초(JADEN CHO)’와의 협업을 통해 컬러 스펙트럼을 완성했다.

헤라 립 카테고리 최초로 리필 구조의 포장재를 접목시켜 립스틱을 다 사용한 후 내부 용기만 리필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다.

헤라는 루즈 클래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아모레성수 매장 2층에서 루즈 클래시 전 색상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국내 주요 8개 백화점에서는 전체 공간이 서울 레드 컬러로 연출된 이색적인 매장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