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박기영 대표, 한국유통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짐월드 박기영 대표, 한국유통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27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짐보리㈜짐월드 제공)
(사진=한국짐보리㈜짐월드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는 박기영 대표가 지난 21일 제28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유통대상’은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유공자를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21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렸으며 대한민국 유통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21개사 및 21명이 산업훈장 등 정부포상을 받았다.

(주)짐월드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을 국내에 도입해 최고의 놀이교육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또한 ‘맥포머스’ 미국 본사를 인수해 60여 개국에 수출하는 등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의 수입·유통을 통해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육 완구 전문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박기영 대표는 “놀이 교육과 교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더불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시장까지 개척하여 유통해 온 노력의 성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콘텐츠로 도약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새롭게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테마파크 ‘루덴시아’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