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초등학생 의자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시디즈, 초등학생 의자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26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출시한다.

시디즈의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스테디셀러 학생용 의자 ‘링고’에 산리오캐릭터즈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 쿠로미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판과 좌판의 커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시디즈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판 깊이를 신장에 맞게 4단계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아이의 체형에 맞춰 조절하며 신장 110~160cm 범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의자 중심봉과 하부가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있어 아이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360도 회전 가능한 우레탄 바퀴를 적용해 움직임이 자유롭고 발 받침도 포함돼 장시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애착 의자에 앉아 학습, 취미 활동 등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의자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시디즈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