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라인 리뉴얼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라인 리뉴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14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기존 제품에서 합성 보존제와 인공색소를 배제해 리뉴얼한 습식 캣푸드 라인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을 출시했다.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라인 이전 레시피에서 사용된 인공색소는 FDA에서 반려동물 사료에 사용하도록 승인된 바 있으나, 반려묘 보호자가 인공색소 및 합성 보존제가 포함되지 않은 고양이 사료를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합성 보존제와 인공색소를 배제했다.

리뉴얼 제품은 연어, 닭고기 등 원재료의 색상에 따라 제품 내용물 색상이 이전과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기존 제품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 캔 제품 외관에는 ‘인공 방부제 및 색소 없음(No Artificial Preservatives or Colors)’ 문구가 추가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제품 수입 일정 및 판매 채널 상황에 따라 제품별로 리뉴얼이 차례대로 이뤄질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 리뉴얼되는 제품은 무스 타입의 클래식 라인 3종(참치와 흰살생선, 치킨, 칠면조&지블렛), 그레이비 러버스 2종(참치와 흰살생선, 치킨) 등 총 5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