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3단계 자동 살균’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 출시
코웨이, ‘3단계 자동 살균’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13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 (사진=코웨이 제공)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 (사진=코웨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웨이가 3단계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를 출시했다.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는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자동 관리하는 3단계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99% 살균 인증 모듈로 만든 전기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하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살균수 분사 각도가 넓어져 도기 위쪽까지 세척한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사용 전후로 두 번 더 살균 케어해 위생 걱정을 덜었다.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은 분리 교체할 수 있다.

스스로케어 비데는 3단계 아이웨이브(i-wave) 수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세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자동모드 선택 시 집중세정 단계에서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이 적용되어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본체 방수 IPX5등급을 적용했으며, 세척이 자주 필요한 커버와 변좌, 조작부는 한 단계 강화된 IPX6등급이다. 또 히터 성능을 향상시킨 하이브리드 탱크를 탑재해 온수 온도 도달 시간과 전력 소모를 줄여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스스로케어 비데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전문가 관리 서비스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문 관리 서비스 선택 시 서비스 전문가가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자가관리는 12개월마다 필터, 노즐팁/커버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배송해준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