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앱 ‘삐약삐약’, 새해 맞이 건강 관리 이벤트 진행
영양제 앱 ‘삐약삐약’, 새해 맞이 건강 관리 이벤트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12.12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다우기술이 개발한 영양제 기반 건강 관리 앱 ‘삐약삐약’에서 다가올 2024년 새해 건강 관리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삐약삐약은 영양제를 복용하며 건강 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개발된 앱 서비스다. 영양제 복용 관리, 건강 검진 결과 및 건강 설문을 통한 영양 성분 맞춤 추천, 영양제 조합 분석, 커뮤니티 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목표 공유해용’으로 삐약삐약 커뮤니티에서 2024년 새해 건강목표, 운동 계획, 영양제 복용 관리 등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고 친구나 지인에게 해당 게시글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된다.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삐약삐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400명 한정으로 참여자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5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작성한 게시글의 조회 수, 좋아요 수, 댓글 수 등의 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워치6 또는 애플워치SE2(1명), 2등 인바디 체중계(1명), 3등 종아리 발마사지기(1명)를 증정한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새해를 맞아 삐약삐약 사용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건강 관리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과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투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