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포머스, 롯데월드타워몰에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맥포머스, 롯데월드타워몰에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07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8일부터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몰 4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짐월드의 대표 자석 교구인 ‘맥포머스’를 비롯해 영유아 전용 자석 교구 ‘스틱오’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플러스플러스 어드벤트 캘린더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 업로드를 인증하면 맥포머스 피규어 세트(6종 중 랜덤)를 증정한다.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짐보리샵 공식몰 회원가입 인증을 하면 맥포머스 카드플러스 페이스 세트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8일~25일에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맥포머스 삼각형 사각형 14PCS를 증정한다.

또 8일부터 25일까지 주말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말 방문고객 중 일일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2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랜덤 구성)를 특가 판매한다. 다이내믹 빌더를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는 여주에 위치한 ‘루덴시아’ 테마파크 입장권을 증정한다.

짐월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 같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들과 함께 맥포머스 제품을 체험하고 즐거움과 추억까지 선물할 수 있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