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에스엔씨, 말레이시아 왓슨스와 ‘K-헬시 페어’ 주최
무브에스엔씨, 말레이시아 왓슨스와 ‘K-헬시 페어’ 주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01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브에스엔씨 제공)
(사진=무브에스엔씨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무브에스엔씨는 말레이시아 현지 왓슨스와 협업해 한국 건강식품브랜드 ‘K-Healthy Fair’를 주최했다고 밝혔다.

무브에스엔씨는 ▲고단고식 ▲그린몬스터 ▲락토핏 ▲이츠배러 ▲티르티르 ▲푸드올로지 등 건강식품 브랜드를 메인으로,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한국 건강식품을 알리고 쉽게 접할 기회로 말레이시아 한국건강식품 브랜드 페어(MKBF 2023)를 주최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행사에는 국내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제품 브랜드가 대거 참가했다. 말레이시아 왓슨스 본사 내 대규모 브랜드별 부스를 마련하고, 제품 홍보를 위해 브랜드별 샘플링과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참관객들에게 한국 건강식품에 대해 알렸다.

말레이시아 왓슨스 CEO, 임직원 450여 명, 현지 인플루언서, 미디어 기자 등 VIP들도 초청했다.

무브에스엔씨는 왓슨스 및 세븐일레븐과 ‘한국 건강식품관(K-Healthy Zone)’을 말레이시아 최초 독점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등 해외시장에 건강식품 및 뷰티 제품 수출을 맡고 있다. 브랜드 소싱부터 수출, 수입통관, 인허가 등록, 유통, 마케팅 등 업무 전반을 진행한다.

무브에스엔씨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성장 가능성이 큰 국가이다.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판로 개척을 통해 K-건기식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