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 리뉴얼 출시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9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로 기존 제품을 리뉴얼 해 새롭게 출시한다.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는 배앓이 감소 특허 받은 A2 단백질을 함유해 단백질 섭취 후 더부룩함, 소화 불량을 해소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단백질 함량은 22g으로 더 높이고 칼로리와 당류는 낮췄으며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미네랄 영양성분까지 늘렸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뉴오리진만의 핵심 배합으로 분리유청단백질(WPI), 악타진 그린키위분말, A2 단백질 3가지 핵심 원료를 배합 개발해 제품에 적용시켰다.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질(WPI)로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으며, 단백질 분해요소인 악타진 그린키위분말을 추가해 단백질의 소화와 흡수 효과를 높였다.

단백질 프로틴 제품(보충제)에 악타진 원료가 사용된 것은 국내 유일의 사례로, 뉴오리진 코어리셋은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 같은 원료 배합을 완성시켰다고 설명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단백질 제품 음용 시 흔히 겪는 불편을 해소하고, 더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고민 끝에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에 뉴질랜드 그린 키위 분말인 악타진 원료를 선택하게 됐다”며 “단백질을 더욱 편안하고 부담 없이 건강하게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까지 최대 45% 할인을 적용해 뉴오리진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