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 리뉴얼…스모클리·꺼거 등 오픈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 리뉴얼…스모클리·꺼거 등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9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 전경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3층 푸드코트 ‘잇토피아’를 자연친화적인 미식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하고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는 오픈 초기부터 야외 테라스 공간을 통창으로 설계해 북한강과 예봉산, 습지생태공원까지 한눈에 조망이 가능한 파노라마 뷰를 선보였다. 여기에 825평 실내 공간을 플랜테리어를 통한 도심 속 정원으로 리뉴얼했다. 특히 외부 테라스와 내부 공간을 계절 식물 식재를 활용해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정원 공간으로 구성했다.

공간 인테리어 리뉴얼뿐 아니라 새로운 식음 브랜드를 엄선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MZ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들의 첫 쇼핑몰 매장을 대거 유치했다.

먼저 일명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로 구독자 140만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의 첫 쇼핑몰 매장 ‘스모클리’가 입점했다. 오랜 시간 훈연한 스모크비프를 활용한 샌드위치가 주메뉴다.

연예인 맛집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해 최근에는 4050 고객 입맛까지 사로잡은 ‘광평 평양냉면갈비’도 있다. 제주 광평리에서 키운 국산 메밀만을 사용하는 평양냉면 전문점으로 유통시설 최초로 입점했다.

또 효뜨의 남준영 셰프가 만든 홍콩식 중화요리 ‘꺼거’도 유통시설 최초 분점을 오픈했다. 홍콩식 BBQ 비빔면, 광동식 치킨과 에그누들 등 이국적인 홍콩 현지의 맛을 구현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오는 12월 14일까지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16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1층에 정식 카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을지로의 일본식 라멘 맛집 ‘콘부’,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끄는 성수 맛집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도 11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은 잇토피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16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 ‘잇토피아 뷰 챌린지’를 진행한다. 잇토피아의 멋진 뷰를 배경으로 사진, 영상 등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총 50여 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필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현장 사은행사로 잇토피아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커피 음료권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관계자는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는 단순한 푸드코트가 아니라 도심 속 정원에서 즐기는 가벼운 피크닉처럼 고객의 일상에서 여유와 힐링을 선물하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