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 인더스트리, 아역배우 축제 ‘BNB 키즈 어워드’ 개최
비앤비 인더스트리, 아역배우 축제 ‘BNB 키즈 어워드’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비앤비 인더스트리(BNB INDUSTRY, 이하 BNB)가 키즈 아역 배우들을 위한 페스티벌 ‘2023 BNB 키즈 어워드(BNB KIDS AWARDS)’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BNB 키즈 어워드’는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는 키즈 아역 배우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다. 아이들의 연기적 소양을 기르고, 더불어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가치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문화의 장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행사는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연말 시상식 콘셉트에 맞춰 레드카펫 포토월로 키즈 아역 배우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나를 찾아 떠나는 로드맵’ 테마의 스탬프 이벤트는 연기 교육과 놀이 프로그램을 융합한 참여형 미션으로 이루어진다.

자기소개, 독백 형식의 자유 연기와 에쭈드 형식의 지정 연기 등 연기 교육 프로그램과 페이스 페인팅, 다양한 먹거리 등 놀거리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런 참여형 미션들을 통해 모든 스탬프를 받게 되면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에서 준비한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비앤비 인더스트리 임채홍 대표는 “올해 첫 회를 맞이하는 BNB 키즈 어워드는 키즈 아역 배우들이 직접 참여하는 새로운 연기 교육문화로 발돋움하는 자리”라며, “아역 배우들이 연기에 대한 부담을 갖지 않도록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기획했으니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앤비 인더스트리는 배우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총 14개 부분의 CIC(Company In Company)로 구성된 예체능교육 플랫폼센터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