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킵스 워킹핸즈 핸드크림, 국내 첫 TV CF 런칭
오킵스 워킹핸즈 핸드크림, 국내 첫 TV CF 런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7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오킵스 워킹핸즈 핸드크림(O'keeffe's Working Hands)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TV CF를 공개했다.

오킵스 워킹핸즈 핸드크림은 고농축 글리세린과 우레아, 알란토인 함유로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만드는 강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직업상 손을 많이 사용하고, 자주 씻어서 거칠고 건조함을 겪는 전문가들 사이에 입소문 난 핸드크림으로 미국 판매 1위(미국 조사기관 Nielsen Answers 핸드크림 부문)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광고는 총 2편으로, 오킵스 핸드크림을 사용해서 거친 손이 부드러워진 강판중 수제어묵 장인과 강손주 천연염색 장인의 인터뷰를 담았다.

1편 ‘수제어묵 장인 편’에서 강판중 장인은 “맨손 작업으로 하루에 20번도 넘게 손을 자주 씻어 불편했는데, 오킵스 핸드크림은 수분 코팅이 되어 있어 손을 씻어도 촉촉함이 유지된다”고 말했다.

2편 ‘천연염색 장인 편’에서 강손주 장인은 “염색에 필요한 식물을 직접 재배하다 보니 손이 갈라지고 성할 날이 없다. 소량만 발라도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며 흡수가 빨라 묻어나는 잔여감이 없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평가했다.

오킵스 공식 수입처 에스엘라이프 관계자는 “주로 손을 사용하고 자주 씻는 직업을 가진 분들은 손이 거칠고 건조해져서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다. 특히 50대 이상인 분들은 더욱 심한데 오킵스 핸드크림을 사용 후 즐겁게 일하고 계신 고객들의 경험을 담을 수 있어서 뜻깊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CJ ENM 방송사에서 방영되며, 5개 채널(tvN, tvN Story, tvN SHOW, tvN Drama, OC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킵스는 TV CF를 시작으로 쇼츠(Shorts), 디지털 지면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핸드크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오킵스는 TV CF 방영에 맞춰 올리브영에서 기획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3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에스엘라이프(SL LIFE)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본품 립밤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