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지, 크리스마스 시즌 할인 릴레이 진행…시즌 패키지 선봬
코코지, 크리스마스 시즌 할인 릴레이 진행…시즌 패키지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3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IoT 기반 키즈 오디오 플랫폼 기업 코코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약 6주에 걸쳐 기간별로 크리스마스 시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 정오까 33% 최고 혜택가를 제공하는 ‘얼얼리버드 위크’를 12월 13일 정오까지는 29%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위크’, 이어 27%의 할인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위크’까지 잇달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아이들이 기존에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하고 새로운 크리스마스 캐롤과 겨울동화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아띠 ‘겨울요정 노벨’도 출시한다. 아띠는 코코지에서만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오디오 콘텐츠를 담은 캐릭터 오디오 콘텐츠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시즌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코코지는 태교부터 초등 교육시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 가능한 만큼 연령대별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띠를 구성한 연령별 세트를 다채롭게 구성해 판매한다.

기존 코코지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도 마련했다. 우리 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코코지 베스트 아띠 2종과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2종을 자유롭게 선택해 선물할 수 있도록 ‘아띠 베스트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내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구입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한정판 코코지 상상놀이 스티커북과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들을 수 있도록 2500 코코지 캐시를 선물한다.

이밖에도 모바일코코지에서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기획전을 통해 매주 다양한 코코지의 프리미엄 오디오 콘텐츠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깜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코코지 채송이 커머셜 총괄 헤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코코지가 우리 아이들에게 유의미한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연중 최고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 특별 할인 이벤트와 한정판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