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 12월 2일 ‘디무(DIMOO)’ 작가 사인회 개최
팝마트, 12월 2일 ‘디무(DIMOO)’ 작가 사인회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2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코리아가 오는 12월 2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마트를 대표하는 IP 디무(DIMOO)의 작가 아얀(AYAN)을 초청해 사인회를 진행한다.

아얀(AYAN) 작가는 중국의 신진 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캐릭터 ‘디무’의 창시자다. 디무는 구름 모양 머리를 한 어린 소년을 형상화해 ‘디무 월드’ 세계관 안에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팝마트는 이번 사인회에 사전 추첨과 현장 선착순 구매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15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사전 초청은 오는 24일까지 팝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는 ‘디무 월드 세트’ 구매자 및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선발한다. 당일 현장에서는 디무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9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사인회 행사에 참여한 전원에게 디무 스페셜 카드를 선물로 증정하며,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무 제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사인회 한정 특별 경품 추첨 및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팝마트코리아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