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선봬
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1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디올의 스킨케어 기프트 셀렉션으로는 디올 프레스티지(PRESTIGE) 라인의 리바이탈라이징 로즈 앰플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에이지-디파잉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을 구성했다.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힘과 에너지를 1만여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30ml 한 병에 담긴 마이크로 펄)에 담았다. 강력한 피부 활력 강화와 동시에 탄탄해진 피부결을 선사한다.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로사펩타이드’ 추출물 함유로 피부 장벽-표면-속까지 3단계 집중 피부 케어 효과를 통해 피부가 장밋빛 생기로 빛나도록 도와준다.

메이크업 기프트 셀렉션으로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링 제품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를 제안한다. 체리 오일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해 피부톤에 맞는 맞춤 색을 표현해준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색을 포함한 15가지 컬러 컬렉션, 수분감 넘치는 입술을 위한 포뮬러,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로 마음을 전할 선물로 제격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