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위글위글과 크리스마스 시즌 컬래버 신제품 출시
뚜레쥬르, 위글위글과 크리스마스 시즌 컬래버 신제품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11.21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컬래버레이션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화려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위글위글’과 손잡고 ‘메리 위글위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달콤한 뚜레쥬르 마을에 찾아온 위글베어 산타가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에피소드를 제품 및 패키지 곳곳에 담아냈다.

대표 제품 ‘위글베어 볼’ 케이크는 하얀 눈이 내린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 위글베어 산타 스노우볼을 올려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한 케이크다. 위글베어 산타는 트리 오너먼트나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레드 위글베어’ 케이크는 초코 가나슈 생크림에 상큼한 베리 콤포트와 산딸기 크런치를 샌드하고 레드 글라사주로 화려함을 더했다. 새하얀 트리 안에 딸기 꿀리와 베리 크림이 샌드된 반전 매력 비주얼 ‘위글위글 트리’ 케이크도 준비했다. 그 밖에도 통나무 모양의 진한 초코 케이크 ‘위글베어 부쉬드노엘’, 위글위글의 귀여운 비주얼로 변신한 ‘짜잔! 산타’, ‘빼꼼! 루돌프’ 등 톡톡 튀는 제품도 눈길을 끈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스마트하게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달 19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위글위글 컬래버 케이크, 굿즈, 파티용품 등 25종에 대해 최대 6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앱 첫 구매 고객은 12월 3일까지 매일 밤 0시에 선착순 쿠폰을 발급받아 최대 1만 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한 케이크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소장 가치 높은 아기자기한 오너먼트와 연말 감성 가득 담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케이크들로 준비했다”며 “올 겨울은 뚜레쥬르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