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 사전 예약 진행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 사전 예약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0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주문 시 10% 할인 혜택 및 무료 음료 쿠폰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한 케이크 10종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크 10종은 크리스마스 리스, 트리, 산타 모자,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요소가 담긴 디자인을 적용했다. 초콜릿, 딸기, 머랭, 허브, 눈꽃 등의 데코레이션으로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 느낌을 더했다.

또 깊고 진한 맛을 위해 기타 식물성 재료 및 인위적인 유화제를 섞지 않은 동물성 생크림을 활용했다. 사전 대량 생산 후 해동하는 방식이 아닌 전 제품을 냉동하지 않고 제조해 케이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 파인 트리’는 갸토 쇼콜라 케이크 시트 위에 수제 딸기잼과 신선한 딸기를 샌드한 케이크로 새하얗게 눈 덮인 트리를 연상케 한다.

‘밀크 초코&넛츠 리스 무스’는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견과류와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더한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이크 10종 이외에도 미니 컵케이크 2종과 브레드 2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고, 예약 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럽아티제 앱 예약, 카카오톡 예약하기, 네이버 예약하기, 매장 방문 페이코 예약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클럽아티제 앱을 통해 예약 시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케이크 수령 기간은 12월 11일부터 25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