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0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눕시 다운 재킷’(왼쪽)과 ‘키즈 고 프리 다운 코트’, 윈터 부츠 ‘부띠’ 화보.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1996 눕시 다운 재킷’(왼쪽)과 ‘키즈 고 프리 다운 코트’, 윈터 부츠 ‘부띠’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은 노스페이스 기술력과 트렌디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이다. 노스페이스 패딩 ‘눕시 재킷’의 키즈 버전부터 글로시 소재의 다운재킷,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적용한 아이템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눕시 시리즈 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1996 눕시 다운 재킷’의 키즈 버전으로 미니미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밸크로 테이프 및 밑단 스트링 등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리사이클링 소재의 겉감을 적용했다.

함께 출시된 ‘걸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크롭 디자인 아이템이며 구스 다운 충전재와 목 안쪽에 부드러운 촉감의 보아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을 배가했다.

광택감을 강조한 글로시 소재에 홀로그램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한 여아용 ‘걸즈 글리터 다운 재킷’은 편안한 착용감의 오버핏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롱패딩인 ‘키즈 고 프리 다운 코트’는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이 적용됐다. RDS 인증 구스 다운 충전재와 가슴 부분의 방수 지퍼, 페이크퍼와 안쪽에 레인 가드가 추가된 탈부착형 후드 등으로 한겨울 눈과 바람에도 대비했다.

윈터 부츠 ‘부띠’의 이번 시즌 대표 모델 중 하나인 ‘키즈 부띠 벨크로’는 리사이클링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안창(인솔)을 적용했다.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 소재의 밑창(아웃솔)로 눈길, 빙판길, 젖은 노면에서 접지력을 높였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은 물론, 충전재, 겉감, 퍼 등 옷의 다양한 요소에 걸쳐 친환경성과 윤리성까지 적극 반영한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과 함께 아이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