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키즈, 2024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닥스키즈, 2024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16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키즈(닥스리틀) 자카드 스퀘어 책가방
닥스키즈(닥스리틀) 자카드 스퀘어 책가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스텔세상의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닥스리틀)가 2024년 신학기 아동용 책가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상징적인 세부 요소와 고유의 하우스체크 패턴으로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와 수납력을 갖추고 원터치 자석 체스트벨트, 보온보냉 물통 포켓 등 기능적 요소를 보강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130주년을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한 ‘자카드 스퀘어 책가방’은 130주년 로고 자카드 패턴과 하우스 체크 포인트로 닥스만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했다.

‘뉴클래식 라인’은 하우스체크를 몰드 형태로 재해석해 개성을 더했고 민트, 라이트베이지, 블랙, 퍼플 등 화사한 색감이 눈에 띈다. 앞판 전면은 반성형 몰드로 형태 틀어짐을 방지해주며 가방 하단까지 넓게 열리는 형태로 여닫기 수월하고 수납도 편리하다.

베스트셀러인 ‘여아 글리터 백팩 라인’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반짝이는 글리터 PU소재와 파스텔색으로 더 사랑스럽게 디자인했으며 앞 포켓 퀼팅과 빅크라운 자수 등 디테일을 더했다.

리뉴얼해 선보인 ‘클래식 백팩 라인’과 새롭게 출시한 ‘렌티큘러 책가방’도 있다. ‘렌티큘러 책가방’은 영국 모티브의 거리와 병정 음악대의 일러스트를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디자인으로 출시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닥스키즈는 2024 신학기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책가방 세트 구매 시 3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며 수저통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