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에스메디, 의료기기 ‘써펙트’ 런칭 기념 행사 개최
와이에스메디, 의료기기 ‘써펙트’ 런칭 기념 행사 개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11.10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토탈 메디컬솔루션 전문 기업 와이에스메디가 피부 고주파 의료기기인 써펙트(Therfect)의 런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행사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됐으며, 미용 병의원을 운영하는 원장 및 기업인을 포함한 약 100명 정도의 인원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써펙트 기기 소개(홍태윤 와이에스메디 부대표) ▲Why Therfect - 4MHz를 중심으로(조창환 동안중심의원 대표원장), ▲써펙트의 전략적 가치(김회원 지우의원 대표 원장) 등 발표가 진행됐다.

이달 정식 론칭한 써펙트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고주파 의료기기로 2가지 복합 기능(써말RF, 프랙셔날RF)이 탑재돼 있다. 이 기능을 통해 고주파 전류가 열에너지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피부 조직을 응고시켜 피부에 균일하게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써펙트는 ‘4MHz 고성능 고주파’의 성능을 갖춰 피부 속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한다. 또 5가지 팁 조절이 가능해 부위와 목적에 따라 원하는 팁과 시술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와이에스메디 이희창 대표는 “써펙트가 의사들의 편의를 고려해 만들어진 의료기기인 만큼, 함께 써펙트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다”며 “써펙트의 후속 버전과 다양한 기능성 코스메틱 제품들을 준비 중이다. 앞으로도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토탈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