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디션, 영유아용 ‘바이오D 드롭스’ 리뉴얼 출시
닥터에디션, 영유아용 ‘바이오D 드롭스’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프앤디넷의 병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영·유아를 위한 액상형 프로바이오틱스 및 비타민 D 보충 제품 ‘바이오D 드롭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닥터에디션 바이오D 드롭스는 신생아를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를 모두 함유한 액상 유산균이다. 유럽식품안전청 EFSA과 미국 FDA를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비피더스균인 B. breve BR03과 락토바실러스균인 L. rhamnosus GG를 사용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생아의 역류와 배앓이 통증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피더스균인 B. breve B632 균주가 추가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비피더스균 B. breve BR03은 대장에서 작용하는 주된 균주로 배변 활동에 관여할 뿐 아니라 다양한 유해 세균으로부터 장을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생후 15일 이내의 건강한 신생아를 대상의 인체적용시험결과 B. breve B632와 함께 섭취시 신생아의 역류와 배앓이 개선에 도움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락토바실러스균 L. rhamnosus GG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연구되고 있는 대표적인 균주로 유아 및 어린이 대상의 많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이 확인됐다.

바이오D 드롭스는 유산균뿐만 아니라 신생아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 D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다.

섭취가 편리한 액상 타입에 스포이드도 동봉되어 있어 정량을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숟가락이나 분유, 이유식에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손쉽게 먹일 수 있다.

닥터에디션 바이오D 드롭스는 전국 3000여 개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