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부동산 투어 세미나’ 개최
하나은행, ‘부동산 투어 세미나’ 개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10.31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4일, 26일 이틀간 손님들을 초청하여 용산구 용리단길과 용산국제업무지구 등을 탐방하는 ‘2023 부동산 투어 승천하는 용산의 미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하나은행 WM본부의 부동산 및 자산관리 전문위원들이 투자 유망지역을 손님들과 함께 직접 탐방하며 지역분석 및 전망, 투자 포인트 등을 손님들께 설명하는 국내 금융사 유일의 ‘체험형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2017년 첫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홍대, 성수동, 이태원, 송리단길 등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된 데 이어 이번에 용리단길과 용산국제업무지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세미나에 참여한 손님들은 개발 호재가 풍부한 용산 지역에 대한 ▲실제 매물에 대한 가격분석 ▲상권 투자 포인트 및 맞춤형 유의사항 등을 알아보고 최근 관심이 높아진 국제업무지구에 대한 부동산 전문가의 상세한 설명과 실시간 상담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하나은행 자산관리컨설팅센터 관계자는 “손님들께 보다 현장감 있는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이번 세미나의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주요 투자 관심지역을 미리 파악하여 다양한 체험적 투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