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인천 ‘i 사랑 태교음악회’에 아기 물티슈 지원
페넬로페, 인천 ‘i 사랑 태교음악회’에 아기 물티슈 지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26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용품 브랜드 페넬로페가 임산부를 위한 ‘i(아이) 사랑 태교음악회’에 고평량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i 사랑 태교음악회’는 제18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인천광역시에서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 인천시립교향악단이 함께 주관하는 행사다. 인천시 ‘2023년 논스톱(Non-Stop) 출산장려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알리고, 임산부 배려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진행되며, 태교를 위한 클래식 공연과 강연을 비롯해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이어질 예정이다.

페넬로페는 이번 행사에 ‘본보야지 에디션’ 아기 물티슈를 지원한다. 본보야지 라인은 차별화된 ‘NEW 쉐리하트’ 원단과 볼륨감 있는 ‘에어셀 엠보싱’ 설계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다.

성분은 물론 원단 자체의 안전성도 철저한 검증을 거쳐 안티몬 프리(SB Free) 인증을 받았다. 또 민감성 피부타입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하는 55gsm부터 역대 최고 85gsm 평량까지 선택 폭이 넓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중요한 가치를 되새기는 뜻깊은 행사 취지에 공감하며, 출산을 앞둔 가정에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를 지원한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부모의 행복한 육아를 위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